12.08.09 THU
Houdini/POP 2012. 8. 12. 03:04 |※ Angluer velocity pop은 velocity를 더하는 것!
※ $PT > $F * Constant
# 애니할 때 많이 씀.
※ Time Dependent = Yes
# 매 프레임마다 쿠킹이 이뤄짐.
# No이면, 한 프레임만 쿠킹.
※ pop은 cache화 해주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그리고 Trail pop을 할때 cache를 해야 한다.
◎ UV Texture
# UV값에 의해 색깔을 넣는다던지를 할 수 있다.
◎ Resample
- Resample by polygone edge
# 총 길이에서 일정하게 포인트를 생성한다.
※ chramp()
# ramp값을 가져옴.
※ chf()
# 채널을 Ref하는데 특정 Frame을 가져온다. 그대로~
# ex) chf(../, $MAPU*100) => MAPU가 0~1이기때문에 0~100프레임을 가져온다.
'Houdini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8.13 MON (0) | 2012.08.14 |
---|---|
12.08.06 MON (0) | 2012.08.12 |
12.08.02 THU (0) | 2012.08.12 |
12.07.26 THU (0) | 2012.08.08 |
12.07.23 MON (0) | 2012.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