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8.09 THU

Houdini/POP 2012. 8. 12. 03:04 |

※ Angluer velocity pop은 velocity를 더하는 것!


※ $PT > $F * Constant

# 애니할 때 많이 씀.


※ Time Dependent = Yes

# 매 프레임마다 쿠킹이 이뤄짐.

# No이면, 한 프레임만 쿠킹.


※ pop은 cache화 해주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그리고 Trail pop을 할때 cache를 해야 한다.


◎ UV Texture

# UV값에 의해 색깔을 넣는다던지를 할 수 있다.


◎ Resample

- Resample by polygone edge

# 총 길이에서 일정하게 포인트를 생성한다.


※ chramp()

# ramp값을 가져옴.


※ chf()

# 채널을 Ref하는데 특정 Frame을 가져온다. 그대로~

# ex) chf(../, $MAPU*100) => MAPU가 0~1이기때문에 0~100프레임을 가져온다.

'Houdini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8.13 MON  (0) 2012.08.14
12.08.06 MON  (0) 2012.08.12
12.08.02 THU  (0) 2012.08.12
12.07.26 THU  (0) 2012.08.08
12.07.23 MON  (0) 2012.07.25
Posted by sci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