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8.13 MON

Houdini/POP 2012. 8. 14. 17:41 |

◎ Attribute Transfer sop

- Kernel Radius

# Max sample count가 2이상 일때만 효과가 나타난다. 

# Distance~ 보다 커야한다. 

# 보통 디폴트 값.


- Max Sample Count

# 1이면 중간 값이 나올 수 없음. 2면 2개의 값을 가져서 블랜딩 된다. 


◎ 파티클 렌더링

- geo>geo>render as points 를 켜야 파티클 렌더링이 된다. (pscale, scale 먹음)

# 이것은 모레나 작은 알갱이를 렌더할 때 좋다. 빠름.


- sample>geometry velocity blur 를 켜야 파티클 블러까지 렌더링 됨.


- Use N For Point Rendering

# 꼭 켜야한다. 꼭 필요.



◎ Trail sop

# 트레일 삽은 기본적으로 "전 프레임"과 "현재 프레임"을 가지고 계산하여 "v"를 만든다. 

그래서 제대로 하려면 Trail sop에 "$F+1"을 하여 "다음 프레임"과 "현재 프레임"을 계산하여, "v"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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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sc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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