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8.13 MON
Houdini/POP 2012. 8. 14. 17:41 |◎ Attribute Transfer sop
- Kernel Radius
# Max sample count가 2이상 일때만 효과가 나타난다.
# Distance~ 보다 커야한다.
# 보통 디폴트 값.
- Max Sample Count
# 1이면 중간 값이 나올 수 없음. 2면 2개의 값을 가져서 블랜딩 된다.
◎◎ 파티클 렌더링
- geo>geo>render as points 를 켜야 파티클 렌더링이 된다. (pscale, scale 먹음)
# 이것은 모레나 작은 알갱이를 렌더할 때 좋다. 빠름.
- sample>geometry velocity blur 를 켜야 파티클 블러까지 렌더링 됨.
- Use N For Point Rendering
# 꼭 켜야한다. 꼭 필요.
◎ Trail sop
# 트레일 삽은 기본적으로 "전 프레임"과 "현재 프레임"을 가지고 계산하여 "v"를 만든다.
그래서 제대로 하려면 Trail sop에 "$F+1"을 하여 "다음 프레임"과 "현재 프레임"을 계산하여, "v"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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