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방향으로 폭파
Houdini/SOP 2013. 1. 25. 03:37 |1. 노이즈를 발생시킨 것을 클램프노드를 통해 0~1로 만들어 준 후 그 vector 길이를 length 노드를 통해 애트리뷰트를 만들어 주었다.
그 후, 노이즈 벡터길이와 원래 노말을 곱하여 노말을 오버라이딩하였다.
2. 노말길이가 0.2 미만인것들을 지워주었다.
'Houdini > S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수(exp) 함수와 로그(log) 함수의 그래프 (0) | 2013.06.23 |
---|---|
분수에 같은 파티클에 이미지 입히기 (0) | 2013.01.25 |
12.07.12 THU (0) | 2012.07.23 |
12.07.09 MON (0) | 2012.07.22 |
12.07.05_THU (0) | 2012.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