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ature_shader.vfl

dturb.vfl

fire_shader.vfl

ex1_.vfl

ex2_.vfl

ex3_dot.vfl

ex4_Quaternion.vfl


cross product 구하기.

vex로 하니까 정말 간단히 된다.


두번째 인풋으로 들어오는 포지션을 원래 포지션의 노말이 가리키도록 하고있다.


카메라의 노말을 구한 후의 일이다.

카메라의 노말과 원래 노말과 dot product를 구하고있다. 그래서 카메라의 노말과 현재 노말이 90도를 넘는지를 판단.


쿼터니언의 회전방식을 적용하고있다.


'Houdini > V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x로 만들어 본 노이즈의 적용방식  (0) 2012.12.11
VEX의 특성  (0) 2012.12.02
나름 약간 변경해본 것...  (0) 2012.11.30
inline code노드  (0) 2012.11.17
Posted by sci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