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line code노드
Houdini/VEX 2012. 11. 17. 13:26 |inline code 노드는 vex를 후디니 안에서 쓸 수 있도록 해주는 노드이다.
단, 외부에서 vex를 코딩할 때와 inline code 노드에서 vex를 코딩할 때 차이점이 있다.
그 차이점은 변수앞에 '$'를 붙여준다는 점이다. inline code 노드에서 vex코딩을 할 때에는 변수명 앞에 $를 필히 붙여주어야 한다.
이유는 inline code에서 $를 붙여주어야만 vex코드로 변환시킬 때 변수로 인식하는 것 같다.
view vex code에서 확인한 결과, $를 붙여준 변수가 모두 그냥 변수처럼 바뀌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외부에서 만들어져 들어오는 변수같은 경우, '$'를 붙여줘도 되고 안붙여줘도 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FF 같은 경우는 $를 붙이게 되면 후디니에서 쓰는 $FF local variable와 헛갈리므로 $를 빼내었다.
외부에서 vex language를 쓸때면...
이렇게 된다.
'Houdini > V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x로 만들어 본 노이즈의 적용방식 (0) | 2012.12.11 |
---|---|
vex로 코딩해 본 여러가지 (0) | 2012.12.11 |
VEX의 특성 (0) | 2012.12.02 |
나름 약간 변경해본 것... (0) | 2012.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