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line code노드

Houdini/VEX 2012. 11. 17. 13:26 |

inline code 노드는 vex를 후디니 안에서 쓸 수 있도록 해주는 노드이다.

단, 외부에서 vex를 코딩할 때와 inline code 노드에서 vex를 코딩할 때 차이점이 있다. 

그 차이점은 변수앞에 '$'를 붙여준다는 점이다. inline code 노드에서 vex코딩을 할 때에는 변수명 앞에 $를 필히 붙여주어야 한다.

이유는 inline code에서 $를 붙여주어야만 vex코드로 변환시킬 때 변수로 인식하는 것 같다.



view vex code에서 확인한 결과, $를 붙여준 변수가 모두 그냥 변수처럼 바뀌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외부에서 만들어져 들어오는 변수같은 경우, '$'를 붙여줘도 되고 안붙여줘도 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FF 같은 경우는 $를 붙이게 되면 후디니에서 쓰는 $FF local variable와 헛갈리므로 $를 빼내었다.


외부에서 vex language를 쓸때면...

이렇게 된다.



'Houdini > V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x로 만들어 본 노이즈의 적용방식  (0) 2012.12.11
vex로 코딩해 본 여러가지  (0) 2012.12.11
VEX의 특성  (0) 2012.12.02
나름 약간 변경해본 것...  (0) 2012.11.30
Posted by sci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