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07_THU
Houdini/SOP 2012. 7. 5. 02:02 |# attribute copy 노드 : 양쪽의 토폴로지가 같아야 한다.
# add 노드 : point 정보만을 가져와서 용량이 작아지고 빠르다.
# attribTransfer 노드 : attribute copy 와 비슷하나, attribTransfer 노드는 거리에 따라 속성이 복사된다. 즉, 일정한 거리가 유지되어있어야 복사가 된다.
- Distance Threshold : 1, Blend Width : 1~2 을 하면 input을 섞어서 쓴다. 블렌딩이 된다.(attribTransfer 노드는 상당히 느리다. 그래서 Distance Threshold, Blend Width를 섞어서 이용한다.)
※ vector * scalar = vector의 길이가 길어진다.
이것을 이용한 예)
※ point 노드에서 Custom을 이용한 예) 결과는 똑같다.
※ vector * vector 를 하는 것은 translate 노드 밖에 없다.
※ merge 노드는 들어오는 순서대로 포인트 번호가 붙는다.
※ transform 노드의 Recompute Point Normals 를 꺼주면 Normal을 transform 노드안에서 재계산 해주지 않는다.
※ $TX + $NX, $TY + $NY, $TZ + $N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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